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16 울트라마린 색상 구입 후기, 아이폰 보상판매 받는법

카테고리 없음

by rarau 2024. 9. 25. 17:26

본문

 
아이폰 16으로 애플 스토어가 이러저리 가더라도 부쩍부쩍이더라구요
남편이 드디어 3년만에 아이폰16으로 구입했습니다. 
 

아이폰 16 사전예약으로 애플스토어에 사람들은 항상 줄을 서고있고
아이폰 16프로는 당일날 매장에서 구입에도 재고 부족으로 구입자체가 어렵더라구요!

 
 저희남편은 아이폰 16을 선택해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한 색상은 울트라마린색상이예요! 남편생각은 이번 아이폰이 아이폰 16과 아이폰 16프로의 성능이 다른시리즈 보다 차이가 나지않고, 이미 아이폰에 많은 기능들이 있기 때문에 그걸 다 사용할수 있을지 의문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남편이 사진도 많이 찍는 편도 아니였습니다. 
무엇보다 남편이 아이폰 16을 구입한 이유는 울트라마린 색상때문이였는데요! 평소에도 파란색을 너무 좋아하다보니 울트라마린 색상을 사고싶어서 아이폰16을 구입했어요.
 

 
저희남편이 갖고있던 휴대폰은 아이폰13 이였는데요. 애플스토어 내에서 보상판매가 된다고 하길래 바로 당일날 담당지원분들 통해서 진단을 지점에서 받을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보상판매 시스템 같은경우에는 담당자분이 눈으로 보고 견적을 내는것이 아니라 애플휴대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견적을 받는 시스템이더라구요. 괜히 떨렸어요 ㅎㅎㅎㅎ
 

 

보시는 영상과 같이 큐알을 통해서 사진을 찍고 평가하시는것같아요! 저희는 매장에서 평가받고 최대금액 할인인 27만원을 할인받았어요! 보상판매 절차는 담당자 분이 이렇게테스트를 하셔서 견적이 나오게 되면 그 견적을 애플에서 사용할수 있는 상품권 처럼 카드에 견적 가격을 넣어서 줍니다. 

바로이카드인데요! 애플스토에서 자유롭게 쓸수있는 금액이 안에 들어가있어요 아직까지 한국에서는 따로 판매는 되지 않고있다고 하는데, 외국에서는 선물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카드너무이쁘네요!
저희는 미리 휴대폰 백업을 다해둔 상태라서 당일날 바로 아이폰16 울트라마린 재고를 확인하고 재고가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아이폰 16 가격은 1,250,000만원 입니다!

색깔도 너무 이쁘죠! 항상이순간이 제일 설레는것같아요 ㅎㅎㅎ 저희는 125만원에서 보상받은 27만원 금액을 제외하고 무려 98만원 금액으로 아이폰16을 구입했습니다- 다른 사전등록해서 받은 혜택보다 합리적으로 구입했다고생각해요! 기존에 아이폰 사용하시던 분들은 보상판매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실제 울트라마린 색상입니다!
가까이서 보는거보다
들고다니면서 멀리서보는 색상이 훨씬
매력적이더라구요!

 절약한 27만원으로 파란색 케이스도 야무지게 구입한 남편 !ㅎㅎㅎㅎ이쁘게 잘 써봅시다